폴더 및 파일 선택시 파일 탐색기 주소를 넣을 수 있는 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능 제안 및 요청

본문 바로가기

기능 제안 및 요청

폴더 및 파일 선택시 파일 탐색기 주소를 넣을 수 있는 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준영 댓글 3건 조회 1,379회 작성일 23-04-05 09:37

본문

안녕하세요 허가 접수를 할 때 MSL, MFX, SVS와 같은 명령어를 잘 사용하면서 시간을 많이 아끼고있어 항상 너무나 감사하며 사용중입니다.

다만 매번 약간의 아쉬운점이자 쉽게 바뀔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되는 부분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파일이나 폴더 추가시 폴더를 찾기 위해 상위폴더에서 하위폴더로 찾아 좁혀나가야하는 현재 방식과는 달리
파일 탐색기에서의 즐겨찾기가 좌측 패널에 보이거나 주소창이 있어 다른 윈도 파일 탐색기 주소창에서 주소를 긁어와 복사 붙여넣기를 하면 바로 해당 폴더를 찾을 수 있게 해주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몇장의 사진을 첨부하오니 검토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를 보내며 더불어 부탁드리는바입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이자더님의 댓글

이자더 작성일

안녕하세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오토캐드 자체에서 제공하는 형식이라서 말씀하신 것을 구현해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오토데스크가 막아 놓은 거라서요..
그 대신에 xisetup 에 들어가시면, 폴더탐색기 형식을 제가 만든 거로 선택을 할 경우 말씀하신 폴더 직접 접근 등이 가능해 집니다. 다만 캐드 탐색기와 같은 유연한 모양은 아니어요.
즉 장단점이 있습니다. xisetup 에서 한번 설정해서 사용해 보시고 판단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준영님의 댓글

준영 작성일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감사 또 감사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자더님의 댓글

이자더 작성일

감사합니다.


XICAD, Copyright © izzarder.com All rights reserved.